1. 회원 가입이나 탈퇴를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2. 배송료와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3.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4. 교환 및 반품을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5. 포인트는 어떤 경우에 받을 수 있나요?
회원 가입이나 탈퇴를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회원 가입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ID와 Password를 적는 란 오른쪽에 있는
"회원가입"버튼을 누르신 후에 정해진 절차를 밟아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회원 탈퇴의 경우에는 로그인을 하시고 난 후에 "leave" 버튼을 클릭하시고 탈퇴를 하시면 됩니다.
* 탈퇴를 하게 되면 기존 정보 및 포인트는 모두 상실하게 되며, 탈퇴시 30일 이전엔 재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배송료와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배송기간은 보통 입금일로부터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도서지역은 2-3일 추가)
주문금액이 100,000원 미만일 경우에는 3,000원의 배송료를 받고 있으며 이는 장바구니에서 자동 처리됩니다.
100,000원 이상 구매하실 경우, 배송료는 무료입니다.
단, 해외로 물품을 배송하는 경우는 별도의 국제 특급우편요금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배송정보는 홈페이지 좌측에 있는 배송문의란에서 조회하신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당일오후 1시까지 입금시 당일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토요일은 11시 까지 입금 확인후 배송 )*
* 제주도 및 산간지역의 배송은 1500원의 추가료가 있습니다. *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저희 비즈모아에서는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7일 안으로 입금을 하지 않으시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주문건 취소와 함께 신용카드 결제를 같이 취소해드립니다.
단, 배송중인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을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배송 과정에서 상품이 파손되거나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단 고객의 부주의는 제외),
주문하신 내역과 틀리게 잘못 발송된 경우에 한해 상품을 제공받은 날로부터
3일이내에 반품,교환,환불요청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제품 사용의 흔적이 보일 경우에는 개봉된 상품의 상품가치성이 훼손된 경우이므로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에 따른 배송료는 구매자의 단순 변심의 경우, 배송료가 구매자 부담이며 (구매전에 충분히 상품 정보를 숙지 하신후 신중한 고려로 구매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주문과 입금완료 후 배송중인 상품에 대해 주문 취소를 원하는 경우에는
배송비를 왕복 부담하셔야 합니다.
◈교환 및 반품과 기타 문의
☎ 010-5118-8356 / 02-2675-8356
포인트는 어떤 경우에 받을 수 있나요?
우선 회원 가입을 하실 경우에는 가입 축하금으로 1000점을 드립니다.
비즈모아에서 상품을 받으시고 쇼핑후기를 올려주시는 '비즈모아쇼핑후기'에 글을 올려주시면 500점을 드립니다.
그 외에 '작품갤러리'나 각 상품 아래에 있는 사용후기를 써주시면 500점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포인트 사용은 적립된 포인트가 10,000점 이상일 경우에만 사용가능합니다.
포인트 적립은 고객님의 활동이 있으신 후에 3일이내로 적립되오니 그 이후에도 적립이 되지 않은 경우에는 바로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1. 회원 가입이나 탈퇴를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2. 배송료와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3.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4. 교환 및 반품을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5. 포인트는 어떤 경우에 받을 수 있나요?
회원 가입이나 탈퇴를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회원 가입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ID와 Password를 적는 란 오른쪽에 있는
"회원가입"버튼을 누르신 후에 정해진 절차를 밟아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회원 탈퇴의 경우에는 로그인을 하시고 난 후에 "leave" 버튼을 클릭하시고 탈퇴를 하시면 됩니다.
* 탈퇴를 하게 되면 기존 정보 및 포인트는 모두 상실하게 되며, 탈퇴시 30일 이전엔 재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배송료와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배송기간은 보통 입금일로부터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도서지역은 2-3일 추가)
주문금액이 100,000원 미만일 경우에는 3,000원의 배송료를 받고 있으며 이는 장바구니에서 자동 처리됩니다.
100,000원 이상 구매하실 경우, 배송료는 무료입니다.
단, 해외로 물품을 배송하는 경우는 별도의 국제 특급우편요금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배송정보는 홈페이지 좌측에 있는 배송문의란에서 조회하신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당일오후 1시까지 입금시 당일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토요일은 11시 까지 입금 확인후 배송 )*
* 제주도 및 산간지역의 배송은 1500원의 추가료가 있습니다. *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저희 비즈모아에서는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7일 안으로 입금을 하지 않으시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주문건 취소와 함께 신용카드 결제를 같이 취소해드립니다.
단, 배송중인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을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배송 과정에서 상품이 파손되거나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단 고객의 부주의는 제외),
주문하신 내역과 틀리게 잘못 발송된 경우에 한해 상품을 제공받은 날로부터
3일이내에 반품,교환,환불요청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제품 사용의 흔적이 보일 경우에는 개봉된 상품의 상품가치성이 훼손된 경우이므로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에 따른 배송료는 구매자의 단순 변심의 경우, 배송료가 구매자 부담이며 (구매전에 충분히 상품 정보를 숙지 하신후 신중한 고려로 구매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주문과 입금완료 후 배송중인 상품에 대해 주문 취소를 원하는 경우에는
배송비를 왕복 부담하셔야 합니다.
◈교환 및 반품과 기타 문의
☎ 010-5118-8356 / 02-2675-8356
포인트는 어떤 경우에 받을 수 있나요?
우선 회원 가입을 하실 경우에는 가입 축하금으로 1000점을 드립니다.
비즈모아에서 상품을 받으시고 쇼핑후기를 올려주시는 '비즈모아쇼핑후기'에 글을 올려주시면 500점을 드립니다.
그 외에 '작품갤러리'나 각 상품 아래에 있는 사용후기를 써주시면 500점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포인트 사용은 적립된 포인트가 10,000점 이상일 경우에만 사용가능합니다.
포인트 적립은 고객님의 활동이 있으신 후에 3일이내로 적립되오니 그 이후에도 적립이 되지 않은 경우에는 바로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